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브러쉬
작성자 BY. 주**** (ip:)
  • 평점 5점  

회사에 일은 태산과 같이 높다 높고, 피부는 상하고, 푸석한데, 자꾸 뜨고, 쿠션 퐈운데이션조차도 점심이면 다 떠버리고.

쿠션이 뜨면 이제 어쩌나 싶고.

예전에 아바마트에서 파운데이션 납작한 브러시를 구매해서 잘 사용하긴 했으나, 커버력이 다소 부족해서(CC바를때 와방 좋았다는~ 더 얇게 발리고~ 대신 컨실러 쳐발쳐발) 파운데이션을 덧발라야 해서 좀 귀찮귀찮.

 

간만에 아바마트 페이지를 띄워놓고, 일하고 오는 사이에 동영상이 재생되고 있길래 한번 보는데.....

어!!!!!!!!!! 막 잡티가 진짜 잘 가려지는.. 진짜 리얼리티 동영상이.. 하앍하앍

저는 얼굴은 하.얀.데. 홍조 및 트러블성 자국의 홍조. 그리고 주근깨를 가려야 하는 피부인지라.

요런 멀티브러시가 커버력과 밀착력이 좋대서. 아~ 좋아봤자 얼마나 좋을까? 그래도 가려지면 좋을텐데~ 하는 의구심을 살짝 안고 구매.

 

약간 결제와 배송등의 문제로 울그락불그락 거렸으나, 해결을 하고 피부에 돌돌돌 쳐발쳐발 하는뎅.

아~

커버력 쩔...............어요..

모가 굉장히 많아서, 화면처럼 동골동골 돌리기는 좀 힘들었으나. 오일+파데를 해서 돌돌돌돌.

스킬이 부족하여 뻑뻑했으나 아!!!!!!!!! 이것은 신세계 ㅠㅠ

써본 결과, 아바마트 파운데이션 텍스쳐가 가장 적합할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이러나 저러나, 커버력이 너무 좋고. 특히!!! 눈 감고 눈두덩이를 쳐발쳐발해도절대 부드러워서 부담스럽지 않다는거!

뻑뻑해도 부드럽기에 얼굴 전체를 바르기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몇번만 슥슥하면 전체가 모두 발리고, 몇번 더 둥글둥글하면 밀착력이 업!

브러시가 메이크업을 좌우한다는 말 안믿었는데. 지금은 믿습니다!!

 

특히 오후 6시. 퇴근시간이 되어도~ 수정 할게 거의 없고. 입가 주변? 하물며 볼따구도 수정할게 없네용.

(다시 한번 말하자면, 제 피부는 점심시간만 되면 화장한게 모두 갈라져서 수정화장을 하지 않으면 식사하러 못가요~ 기초를 스킨+오일1+오일2와 쉐어버터 섞어서 써도 건조건조해서 메이크업이 갈라진다능. 아, 말하고 보니 슬프다 ㅠㅠ)

 

브러시가 피부를 건조하게 하는것 같지도 않아요~ 미스트 뿌리는 횟수가 줄어서, 오히려 신경을 써야 뿌리게 될정도?

 

너무 좋아서 친한 언니에게 생일선물도 해줬는데 ㅋ 여동생한테도 건네줬는데.. 아직 답을 못들어서 슬프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파데 브러시는 정말 갑중에 갑!!!!!

 

결제와 배송문제로 굉장히 기분이 상했었는데, 기분좋게 해결도 잘 해주시고. CS업무가 굉장히 좋은것 같아요~ 더불어 제품까지 너무 좋아서. 저 지금 너무 바쁜데 ㅠㅠ 후기같은거 안쓰는데.. 엄~~~~~~~~~~~청 글 쓰고 갑니다 ㅋ(엄청 아닌가?ㅡㅡ;)

그리고, 제품 좋아서... 몰래 다른거 구매했는데. 딱 걸려서.. 부끄럽습니다. 아하하하.

 

더 좋은제품 부탁드려요~ 여기는 개미지옥이네요 ㅋ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