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BBAFAMILY LOGIN

TODAY VIEW

Look Book

게시판 상세
제목 F/W BELLEME COSMETIC_GIRLISH FULL
작성자       (ip:)
  • 작성일 2011-12-30 19:46: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692
평점 0점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김현지 2011-12-31 08:58: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얏호 첫 댓글이네요~ 완전 예쁘장하고 청초해요 +_+모델님도 예쁘시고 :)
    잘 보고 가요~
  • 김근희 2011-12-31 16:47: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분이야말로 형광등 백개ㅠㅠㅠ
    같은 여자지만 반하겠어요ㅎㅎㅎㅎ
  •      2012-01-02 11:05: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현지님!! 첫댓글이런거 사랑해요 저희 이런거 좋아해요 이히히히 모델님 참 이쁘죠! 저렇게 두꺼운 눈썹을 소화하셔서 깜놀!!히히 현지님도 도전! 메이크업팁으로 조만간 안내드릴께용! @근희님!!! 형광등백개..저희도 작업하면서 참이쁘다를 연발했었어요 ㅠㅠ아흑 하지만 근희님도 충분히 도전하실수있는 어렵지않은 메이크업이라는거!~ 저희가 상세히 한번 올려둘께요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임혜진 2012-01-02 19:55: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엄청 이쁘시네요 ㅜㅜ ㅎㅎ 막 사게 만들어 돈도 없는데....ㅠㅠ
  • 윤민희 2012-01-03 08:55: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짱구눈썹이 저렇게 이쁠줄이야..저도 하고싶은데 얼굴이 뽀얀사람이 어울릴꺼 같아요..ㅠ_ㅠ
  •       2012-01-03 20:06: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혜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앙탈부리시는거 아니죠ㅋㅋㅋ 후후 많이많이 사주세요..many many
    @민희님!! 그쵸 짱구눈썹이 저렇게 이쁠수가 없는데 이쁘죠..
    에이..민희님두 어울리실거면서..에이...
  • 정하윤 2012-01-13 16:10: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 모델분이 정말 피부가 ㄷㄷㄷㄷ
    전부 아바마트 제품으로 메이크업한건가용? 피부요~
  •      2012-01-16 19:23: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하윤님! 으흐흐흐 모델님 피부도 정말 좋았고 으이구 그리고 포토샵을 아무래도 하죠~ 그래야 멋진 화보가되니깐요 그러니 우리하윤님도 할수있어요 화이링! 피부는 진행하는 비비크림 및 팩트 및 피니싱파우더 까지 모두 아바마트제품이였어요!
  • 이예지 2012-01-26 23:45: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지이뻐요!! 모델님 하신 화장품 색상 알려주세요~ 아이부터 치크 립까지 색 너무 이뻐요~!!
  •      2012-02-06 11:04: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예지님????? 너무나감사드리오나 위에 바로 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아이들이 사용한 컬러들입니다 ^^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바로 연결되오니 참고해주세용!!!
  • 조명범 2012-02-22 12:01: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목 girlish full 아니에요? ?.?
  •      2012-02-26 16:56: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범님어머 저희진짜 쪽팔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죠 저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담당자 내일 잡아다가 매달아놓을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 박소영 2012-02-28 10:32: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헐......이러지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돈도 없는데 눈이 번뜩ㄱㅓ려요...흡ㅂ... 모델분 피부도 좋으시네용ㅠㅠ...
  •       2012-04-11 11:19:4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영님
    ㅋㅋㅋㅋㅋㅋ그쳐......이쁜데..피부까지 좋음...전..안이쁜데..피부까지 안좋음.....흡.ㅂ.ㅂ............................ㅠㅠ 그치만 우리고객님은 모델분 못지않은 오로라를 풍기실거라 믿어영 벨레미제품이있잖아여'-'b (라며 깨알같이 홍보하기)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